타오 직배 문의드립니다 ㅠㅠ
타오바오 직배로 주문했는데
저기서 머무르는것같아요
유니패스 검색해봐도 나오는게 없고..
중국에서 전화오고 문자오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도움주실분 계신가요?부탁드립니다
통관 관련 모든 언급, 질문은 금지합니다.
업자 방지를 위해 QC 글 작성 시 셀러 워터마크 또는 네임택은 반드시 제거 바랍니다.
질문 게시판 규정 필독
타오바오 직배로 주문했는데
저기서 머무르는것같아요
유니패스 검색해봐도 나오는게 없고..
중국에서 전화오고 문자오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도움주실분 계신가요?부탁드립니다
통관 관련 모든 언급, 질문은 금지합니다.
업자 방지를 위해 QC 글 작성 시 셀러 워터마크 또는 네임택은 반드시 제거 바랍니다.
질문 게시판 규정 필독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타오바오 로그인 후에
나의타오바오 누르신 다음
우측상단 끝에 고객서비스에 문의하세요 -> 소비자 문의 에 들어가셔서
해당 제품 순차적으로 누르면 타오바오 상담원으로 연결됩니다
파파고 같은거 쓰셔서 내 택배에 무슨 문제가 있어서 연락이 왔냐 라고 물어보시면
안내해줄껍니다
보통 연락온거면
직배 주소지 문제일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현재 내용은 글자가 깨진게 많아서 알아보기 힘든데
물품에 문제가 생겼다는거니 타오바오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조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