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p,배송지 오류로 인한 자동 반송
타오바오 직배로 배송 시켰는데 통관되어 우체국으로 저희 지역까지 왔다가 주소지가 잘못 입력되어 있어 자동으로 반송처리 하였다고 전화 받았습니다.
타오바오에 제 주소를 다시 확인해보니 정확히 입력해놧는데 대행사(에이씨티앤코아물류)에서 잘못적은것 같습니다
이게 반송이 된다면 셀러에서 다시 보내지는겁니까?
위챗으로 대화를 해봤는데 셀러는 아직 전달받은 정보가 없다하여 답답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처리해애할까요?
큐씨글셀러워터마크 네임택 필수제거
글작성전 질문&QC게시판규정 필독
국내업체 질문불가답변 꼭 채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