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같은 상황이었는데 어제해결했어요
마이타오바오가시면 우측에 온라인 상담있습니다.
주문번호 넘기고 오류사항 알려주면
오류난 부분에 대해 알려주고
필요한 정보 요청할꺼에요 그대로 다넘기면 해결됩니다.
--
글다시보니 글쓰니님도 상담하셨는데 해결이 안되셨네요 저는 한방에 해결됐었거든요
사람에 따라다를 수 있으니 몇번 더 해보시는것도 좋아보여요
저도 딱 같은 상황이었는데 어제해결했어요
마이타오바오가시면 우측에 온라인 상담있습니다.
주문번호 넘기고 오류사항 알려주면
오류난 부분에 대해 알려주고
필요한 정보 요청할꺼에요 그대로 다넘기면 해결됩니다.
--
글다시보니 글쓰니님도 상담하셨는데 해결이 안되셨네요 저는 한방에 해결됐었거든요
사람에 따라다를 수 있으니 몇번 더 해보시는것도 좋아보여요
물류센터에 통관번호 오류로인한 메세지받은거 보여주시고 합배송 물품번호랑 성함, 통관번호 알려주시고 수정해달라고하시고 확인받으세요. 그리고 배송전 문자나 알림?으로 알려달라고하세요. 합배송이 한번씩 그러더라구요 뭐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한번 딜레이되면 수정되도 2~3일정도후에 출고되니 좀 기다리셔야될거에요.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마이타오바오가시면 우측에 온라인 상담있습니다.
주문번호 넘기고 오류사항 알려주면
오류난 부분에 대해 알려주고
필요한 정보 요청할꺼에요 그대로 다넘기면 해결됩니다.
--
글다시보니 글쓰니님도 상담하셨는데 해결이 안되셨네요 저는 한방에 해결됐었거든요
사람에 따라다를 수 있으니 몇번 더 해보시는것도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