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토 CS관련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비토에서 누나 꽃 롱슬리브 추가분을 구매했는데(8월5일) 현 시점까지 사장 연락도 안되고 택배 보낼 생각도 없네요;;
아비토 원래 이런 곳인가요? 주문은 처음이라 막막하고 문자, 카톡 다 보내도 읽지도 않습니다..
따로 커뮤니티 카페가 있는지 혹은 사장 연락할 방법이 있는지 아시는분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그냥 환불 받고 사이트 탈퇴하고 싶은데 연락도 안되니 정말 당황스럽네요..
큐씨글셀러워터마크 네임택 필수제거
글작성전 질문&QC게시판규정 필독
답변 꼭 채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