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 직배 해결해보신분만 답변좀요
사진이 현재 상황이고 창고에 이미 서명했다는 상태로 한달이 지났네요
배송완료도 안뜬거보니까 분실은 아닌거같고
타오고객센터, 물류쪽고객센터 다 대화해봐도 타오고객센터쪽은 우리는 해결해줄수없다, 물류쪽고객센터는 창고에 이미 서명이됐으니 배송출발하면 연락을 주겠다 이말만 무한반복이네요
물류쪽은 욕을 몇번박으니까 읽지도않고요
리치힐셀러한테 구매한건데 셀러랑 알리왕왕으로 대화해봐도 해결못해준다 하네요
이거 해결방법이 아예없는건가요? 상황써놓고봐도 답이없네요
큐씨글셀러워터마크 네임택 필수제거
글작성전 질문&QC게시판규정 필독
국내업체 질문불가답변 꼭 채택해주세요
왠만하면 물류창고에서 환불하라고 먼저 말할텐데 말 없던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