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은 참 봐야할 부분이 많은모델입니다.
위에분 말씀처럼 일단 제일 먼저 좀 거슬리는 부분이 뒤축 각인입니다.
다른 제작사도 그런지 몰라도 ljr 현행 모델이 뒤축 각인이 좀 정에 비해서 두껍습니다. 정의 경우 얇고 연하게 찍혀 있습니다.
스웨이드 부분 질감은 스웨이드 솔로 적당히 정리가 가능한 부분이라 괜찬아 보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보는 부분이 뒤축 네모탭인데 양쪽 모양차이는 그냥 넘어갈 수준이기는 하나 크기가 많이 커보입니다.
또하나 최근에 레딧서 많이 보는부분이 ljr 스캇 하이가 정에 비해서 아주 살짝 높이가 높습니다. 나일론 부분에 뒤축 목 부분 3줄 스티치가 간격이 일정하고 덩크스티치처럼 아래쪽으로 걸려있는게 좋은데 그부분은 괜찬습니다.
스캇은 참 봐야할 부분이 많은모델입니다.
위에분 말씀처럼 일단 제일 먼저 좀 거슬리는 부분이 뒤축 각인입니다.
다른 제작사도 그런지 몰라도 ljr 현행 모델이 뒤축 각인이 좀 정에 비해서 두껍습니다. 정의 경우 얇고 연하게 찍혀 있습니다.
스웨이드 부분 질감은 스웨이드 솔로 적당히 정리가 가능한 부분이라 괜찬아 보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보는 부분이 뒤축 네모탭인데 양쪽 모양차이는 그냥 넘어갈 수준이기는 하나 크기가 많이 커보입니다.
또하나 최근에 레딧서 많이 보는부분이 ljr 스캇 하이가 정에 비해서 아주 살짝 높이가 높습니다. 나일론 부분에 뒤축 목 부분 3줄 스티치가 간격이 일정하고 덩크스티치처럼 아래쪽으로 걸려있는게 좋은데 그부분은 괜찬습니다.
위에분 말씀처럼 일단 제일 먼저 좀 거슬리는 부분이 뒤축 각인입니다.
다른 제작사도 그런지 몰라도 ljr 현행 모델이 뒤축 각인이 좀 정에 비해서 두껍습니다. 정의 경우 얇고 연하게 찍혀 있습니다.
스웨이드 부분 질감은 스웨이드 솔로 적당히 정리가 가능한 부분이라 괜찬아 보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보는 부분이 뒤축 네모탭인데 양쪽 모양차이는 그냥 넘어갈 수준이기는 하나 크기가 많이 커보입니다.
또하나 최근에 레딧서 많이 보는부분이 ljr 스캇 하이가 정에 비해서 아주 살짝 높이가 높습니다. 나일론 부분에 뒤축 목 부분 3줄 스티치가 간격이 일정하고 덩크스티치처럼 아래쪽으로 걸려있는게 좋은데 그부분은 괜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