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고 논란
김모모
19
1094
4
2020.01.04 00:55
17만원주고 오래 기다렸는데 불량 받으신 두분에겐 애도를 표하며 그거에 스트레스 받고 화날 수 있다는거 충분히 이해합니다ㅇㅇ
어느 업체던 불량은 무조건 나옵니다. 아니 업체가 아니더라도 정품에서도 100개를 만들면 1~2개는 무조건 불량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검수하면서 꼼꼼히 살펴보고 보내줬어야 하는데 그것도 잘못이긴하지만 놓칠수도 있는 부분이구요. 근데 그 불량 두개가지고 모든 개체가 쓰레기인거 마냥 공론화시켜서 물타기하고 회원들끼리 물어뜯고 싸울 필요는 없다 이말입니다. 무엇보다 진작에 열펜자국 지우는 방법도 미리 알려주셨잖아요? 그리고 왜 열펜자국을 소비자들이 지워야하냐 뭐라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집에 드라이기가 없는것도 아니고 몇초동안 뜨거운 바람 쏴주는게 젊은 사람들이 어렵고 그런거 아니잖아요??
그리고 cs직원이랑 카톡이 괜히 있는게 아니에요.. 쓰레기라고 공론화 시킬 경우는 불량을 받았는데 환불이나 교환 안해주고 나몰라라 한다 그때 공론화 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