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맨투맨 하자제품 CS관련 답변 공유 드립니다.
RODE
18
597
3
2020.02.10 13:12
네.
(발단-전개-위기-절정)서론은 이전 게시글에서 충분히 언급했지요?
빠르게 업체 CS 답변 받은 사항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답변사항 요약
# 제품은 초기 불량이슈가 있었던 하자제품이 맞다. (미세하자제품 아니다에서 불량제품 맞다 변경)
# 대안으로는 1) 무상환불 2)수선비지급 두가지의 대안이 있다.
저는 제품을 환불이 아닌 입을생각으로 주문을 했던 것이기에 수선비지급의 대안을 염두에 두고 문의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 수선비지급을 2천원 적립금 지급으로 슬며시 터무니없이 이야기하시길래
무시하고 소요되는 수선비용 수선업체별로 다른 부분이며 이부분 수선집에 비용 확인한 이후 진행 해야할것같다하니
업체 직원분도 수선금액 확인한 이후에 게시글 남겨주시면 사장님께 문의후 진행 도와 드리겠다 하였습니다.
자. 이제
대안1)로 가실분들은 처음 안내되었던 정상제품에서 하자제품으로 제가 확인시켜드렸으니 안심하시고 착불로 착! 환불진행하시고
대안2)로 가실분들은 저와같이 인근 수선집가셔서 수선가능여부와 수선금액 알아보시고 다시 공유 합시다. 그리고 업체 QnA로 남기세요.
그럼 이만 (삼만 사만...)
- RODE -
상위 등록 하려했으나 지난 노면상 상위게시글에 쓰여 딸딸딸린 MP문제도 있고...ㅠ
자리가 없어서 못올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