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이용 하면서 얼탱이 없는거
SEIK
34
5136
1
2020.07.16 22:32
3줄 상황요약:
매물올림
팔림
사이즈 잘못기재한걸 알았음
본문:
메일로 고객센터 문의했더니 이미 팔려서 어쩔 수 없다라고 답변옴
너무 심플하게 와서 전화문의 넣어봤더니 판매자 실수다 일단 보내라고함
"그럼 택배비 발송되지 않냐?"
판매자가 실수한거기 떄문에 왕복 무는건 어쩔 수 없다
"그럼 구매자한테 연락해서 5mm작은데 어떻게 할지 물어봐 줄 수 있냐?"
그건 안된다
그리고 오늘 결국 택배 안보냈더니 패널티 22,500원 내 계좌에서 빼감
킹치는점:
판매자도 고객인데 요구사항들은 아무것도 안들어주고 심지어 중개인으로서 기본적인 서비스조차 제공할 생각을 안함, 구매자에게 연락한번 해보는게 뭐가 힘들다고
고의적으로 택배를 안보낸것도 아니고 사전에 충분히 문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묵과시키고 돈도 멋대로 빼감
물론 실수를 한 제 잘못도 있는데 이건 너무 억지지 않나 생각됩니다.
내일 전화상으로 한번 더 문의 해봐야겠네요
뭐 해결잘 되면 다행이지만
안되도 뭐 어쩔수 없죠
꼴랑 2만원돈가지고 기분이 확 나쁘네요
뭐가 어찌됫건 다시는 크림 이용안함...
혹시 비슷한 상황에서 해결하신 회원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