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계정 동결 해제 됐습니다.
일단 저는 계정 동결전에 알리페이 등록할때 연권 등록을 해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알리페이 계정 동결때도 이의 제기하고 이틀정도 후에 풀렸습니다. 다만
타오바오 계정 동결은 처음 겪는 일이고 정확한 정보를 찾기 어려워서 우왕좌왕하는것으로 시간을 많이 보낸것 같습니다.
오늘 타오바오 계정 동결 풀렸습니다.
어제 통화 이후 하루 이틀 뒤에 연락 준다고 했는데 다른분들 처럼 여권 준비까지 했지만 저에겐 특별히 요청 자료가 없고 문자만 왔습니다.
동결 해제 됐다고.
이게 알리페이에 미리 여권을 등록해서 그런것 아닌가합니다.
일단 계정 동결 되시면 가장 먼저 하실것은
00700 852 3018 3610 < 이쪽으로 전화해서 내 타오바오 계정 동결 됐다고 하면 접수 됩니다. 자동응답은 중국말로 나옵니다, 중국말 시작 되면 2번 누르고 5정도 후에 1번 또 누르고 또 5초 후에 0번 누르심 영어 상담사 나옵니다.
상담원이 물어보는것은
계정 ID
번화번호 82-10- ****-**** ( 본인 번호 )
EMAIL 주소
이것뿐입니다. 그럼 확인하고 연락 준다고 합니다.
그럼 문자로 연락이 옵니다. 연락오는 번호는 전 같은 경우엔 0091056584837 이번호로 문자 받았습니다. ( 접수됐다 , 처리중이다 , 처리되었다. )
그리고 2~3일 후 00700 852 3018 3610 이번호로 전화가 온다.
또 질문합니다.
계정 ID
번화번호 82-10- ****-**** ( 본인 번호 )
EMAIL 주소
집주소
배대지 주소
배대지 전화번호
마지막 주문 내역 ( 저 같은 경우는 바지를 마지막으로 주문해서 얘기해 줬습니다 > )
그리고 뭐라고 얘기하는데 사실 전 옆에 러시아 여자 동료가 통화를 하고 전 옆에서 대충 듣고 모르는것만 한국말로 동료에게 얘기해 줬습니다.
이렇게 하니 동결이 풀렸습니다.
본 계정 서브 계정 ( 본계정 01 , 서브 010 ) 모두 연락처 물어보면 다 아시겠지만 82-10-****-**** 이렇게 얘기해줘야 합니다. 전 상담할때 010으로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입니다. 궁금한것은 댓글 주세요.
수고하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글 작성전 규정 필독
가입인사는 가입인사게시판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