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못먹었는데 손님은 먹었네요
hwaca
51
1562
0
2020.10.08 19:33
손님이 주문한 것은 찜하나랑 공기밥 2개
근데 다른지점 포장 교육생이 교육받으러와서 교육생이 포장하는데
영수증에 공기밥 2개를 못보고 공기밥을 1개만 보냄. (저는 인지 못함)
손님은 당연히 빠졌으니 전화가 와서 빠졌다고 말하심.
저는 전화받고 당황. 교육생한테 물어보니 영수증에 갯수를 못보고
1개만 넣어서 보냈다고 함.
손님께 죄송하다하고 공기밥 1개인데 공기밥 1개더 넣고 쿨피스까지 해서 서비스로 보냄.
배달대행한테 누락이라 긴급건 처리요청 함.
바로 옆동이라 얼마 안걸리는 거리인데 잠시 후 손님한테 다시 전화옴.
손님왈 언제오냐 공기밥 하나가 안와서 밥을 못먹고 있다 하심.
죄송하다하고 기사님께 확인해보고 다시 연락드린다고 했으나 너무 늦어 못먹겠다고 회수 및 환불요청..
알겠다하고 앱에서 선결제 한 건이니 배민통해서 취소처리 해주겠다고 함.
근데 잠시 뒤 기사님이 가져온 회수된 음식
손님.. 손 안댔고 안드신다면서요.. ㅠㅠ
밥 한공기 뚝딱하셨네..
반말, 정치글, 저격, 비꼬기, 야짤 금지
레플리카 관련 질문은 일상게시판에 작성하지 마세요(규정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