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맨투맨 두줄 불량상품 판매시 미안내 재고떨이 배송건 QnA
모바일 작성시 작성칸 터치 두번 해주시면 자판이 나타납니다 (더블터치)
이전에 제니맨투맨 카키/네이비 주문했다가 이상하게 동일사이즈 동일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재봉선 1줄과 2줄 차이 문제로 게시글 올렸던 RODE 입니다^^
알아보니 정품은 팔쪽 재봉선 1줄이며 즉, 정상 제품또한 재봉선이 1줄이어야 맞는 제품입니다.
업체에서 또한 처음 발매했을 당시에도 잘못 2중봉제된 재봉선 문제로 인해 이슈가 되어
2중재봉선 불량상품건에 대해 교환이나 환불처리및 재봉선 한줄 수선 비용 지급으로 CS가 되었던 부분으로 확인했습니다.
현재 시즌오프 기간에 이러한 이슈가 있었던 그당시 불량제품을 수령받은 분들이 저를 포함하여 여러분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업체QnA를 통해 답변을 받은 중에 대체적으로 업체측에서 미세하자 제품이 아니라는 의견으로 답변을 받으신분이 많은데요.
저 또한 입는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미세하자 제품이 아니라는 의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아무리 세일제품 이거나 시즌오프 제품이어도 불량이 없는 정상제품을 팔아야하는게 맞는 상식적으로 당연한 부분이며
혹여나 재봉선 2줄 상품이 같이 배송되는 부분이었다면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사항이므로 이부분 미리 공지가 되었어야하는게 맞는부분입니다.
현재 저는 불량이슈상품 수령 부분으로 CS 관련해서 재 문의를 넣은 상태이고 확인후 연락을 주신다하였습니다.
여러분도 시즌오프이지만 정상제품을 할인가에 구하고자 구매한것이지 불량상품을 할인가에 복불복으로 구매하려고 한것은 아니잖아요^^
답변 오는대로 댓글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 RODE -